티스토리 뷰

반응형

박은경 아나운서는 예쁜 아나운서 중의 한 명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인물 중의 한명이다. 특히 예쁜 외모와 몸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박은경 아나운서 움짤, 박은경 몸매, 박은경 아나운서 비키니 등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나올 정도로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박은경 프로필

박은경 아나운서 나이는 1976년 9월 7일생으로 벌써 40대이다. 박은경 소속은 SBS 아나운서로 배우자는 방송PD 이명우이다. 이명우피디 역시 SBS에서 방송 피디로 큰 활약을 하고 있다.



박은경 아나운서 학력은 서울대학교 의류학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2000년 SBS 8기 공채 아나운서이다. 현재 시니어 매거진 인생은 아름다워를 진행하고 있다.



박은경 결혼은 2002년 SBS 입사 동기 연출가 이명우와 결혼을 했다.(박은경 남편 이명우) 박은경은 2009년 3월 11일 결혼한지 7년 만에 첫 딸을 출산했다. 박은경 자녀는 딸 이아리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박은경 딸)



박은경 아나운서 남편 이명우

박은경 아나운서 남편 이명우 역시 유명한 방송 PD이다. 이명우 학력은 시러큐스 대학교 대학원 방송영화학을 졸업했으며, 2000년 SBS 8기 공채 프로듀서로 피디 활동을 시작했다. 박은경과 이명우 두 사람 모두 2000년 SBS에 입사를 하였고, 이것이 인연이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된 것이다.



이명우 PD역시 핸섬한 외모와 뛰어난 능력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출하고 있는데, 대물, 펀치, 두 여자의 방 등이 대표작이다. 그리고 곧 진격이라는 드라마의 연출을 할 예정이라고 한다.



박은경 몸매 이슈 이유

박은경 아나운서는 과거부터 박은경 몸매, 박은경 노출이 큰 화제가 되었다. 박은경 아나운서의 경우 케이블 방송이 아닌 지상파 아나운서이기 때문에 지상파에서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많이 입었기 때문에 이런 키워드가 나온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



그리고 박은경 아나운서 몸매가 너무 좋기 때문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같다. 박은경 아나운서 드레스 코드 역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때문에 대중들의 비난을 받기도 했지만, 그만큼 몸매도 예쁘고 남성들에 좋게 생각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박은경 라디오DJ 대타전문?

박은경 아나운서는 SBS 라디오 DJ 대타 전문 아나운서라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까 생각한다. 29일에도 박은경 아나운서가 SBS 아나운서로 긴급 투입되는 일이 있었다.



SBS 파워FM<호란의 파워 FM> DJ로 긴급 투입이 되었기 떄문이다. 박은경 아나운서는 <호란이 급하게 일이 생겨서 제가 급하게 대타를 하러 왔다. 저는 아나운서 박은경이다>라고 말을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박은경 아나운서는 갑작스러운 라디오 진행임에도 능숙한 말솜씨를 과시하여 감탄을 자아냈으며, 한 청취자는 <역시 대타 전문 DJ>라고 칭찬을 하기도 했다.


이에 박은경 아나운서는 <오늘 방송에서 실수를 하더라도 이해를 부탁드린다. 저는 대타 전문 DJ 박은경이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박은경 아나운서는 이전에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도 대타 DJ로 출연을 한 적이 있다. 그녀의 말처럼 박은경은 정말 대타 전문 DJ라는 생각이 든다^^



박은경은 서울대학교 의류학과를 졸업했는데, 김태희의 학교 선배라는 것도 잘 알려져 있다. 아무튼, 박은경은 SBS에서 중요한 인재 중의 한 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최근에는 예전처럼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지 않은데, 박은경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여, 매끄러운 진행을 보여주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