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은 현재 가장 뜨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다. 김수현이나 송중기, 이민호처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라고는 할 수 없지만, 우리나라에서 만큼은 지금 가장 뜨는 배우이자 대세배우라고 말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이제훈 프로필
이제훈 나이는 1984년 7월 4일생이다. 이제훈 고향은 서울이며, 현재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이다. 이제훈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이며, 데뷔는 2007년 영화 '밤은 그들만의 시간'으로 데뷔를 했다.. 이제훈은 어려서 연극영화과에 가려고 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에 입학을 하여 공학도를 걸었다. 이후 2학년 때 중퇴를 했고, 2008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입학을 했다.
이제훈은 줄돋 단편영화와 독립영화에 출연을 하다가 2011년 파수꾼과 고지전으로 자신의 존재를 충무로에 각인시켰고,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영화 <건축한개론>을 통하여 빵 터트리며 인기 배우가 되었다.
이재훈 군대는 2012년~2014년 서울지방경찰청에서 의무경찰로 복무를 했으며, 2014년 비밀의 문을 통하여 복귀를 했고,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다. 2016년 드라마 시그널을 통하여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제훈 시그널로 대세배우 되다.
이제훈은 시그널에서 20대 후반의 장기 미제 전담팀 프로파일러 박해영 역을 맡으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시그널이라는 드라마 자체가 큰 인기를 끌었기 때문인데, 김혜수, 조진웅 등과 같은 배우와 함께 연기를 펼치며 이제훈 역시 많이 성장을 했다고 할 수 있다..
예능감 갖춘 이제훈
이제훈은 영화 탐정 홍길동:사라진 마을을 통하여 영화에도 출연을 했다. 이 영화는 배우 김성균과 함께 동반 주인공으로 출연을 했으며, 현재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기록하며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이제훈은 영화 홍보를 위하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고 있다. 대표적인 작품이 런닝맨과 냉장고를 부탁해이다.
이제훈은 런닝맨을 통하여 숨겨 왔던 예능감을 폭발시켜 화제가 되었다. <답정NO 레이스>편에 김성균, 고아라와 함께 출연을 했다. 이제훈의 예능감은 런닝감에서 유감없이 드러냈다.
자신이 영화 홍보를 위하여 출연을 했다며 당당하게 말하는가 하면, 옷이 물에 젖은 덕에 잔뜩 성난 상체 근육으로 여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이제훈은 런닝맨 멤버들을 혼란에 빠뜨리는 사기 연기도 서슴치 않았으며, 런닝맨 멤버들을 곤란에 빠뜨리는 연기도 유감없이 발휘를 했다. 이제훈은 자신의 게임 스타일을 <매너를 보이지만 그대로 승부는 냉정하게, 마치 첼시의 디에고 코스타 같이>라고 덧붙이며 전의를 불태우기도 했다.
이제훈은 런닝맨 내 사기꾼 캐릭터로 사랑을 받고 이쓴 이광수 못지않은 꼼수로 멤버들을 골탕에 빠뜨리기도 했다. 이제훈은 시그널 즉석 콩트로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제훈은 런닝맨에서 시키면 뭐든 잘하는 인물이었다. 그가 런닝맨 고정이 된다고 하더라도 완벽하게 적응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기존 멤버들도 당황하게 만드는 예능감은 어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해도 자신만의 활약을 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이제훈이 1박2일 고정 멤버로 들어갔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런닝맨을 시청하면서 들었던 것 같다. 그만큼 숨기고 있는 예능감이 뛰어났던 것이다.
이제훈이 대세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배우로서의 연기력과 잘생긴 외모(시그널에서 연기력 논란이 있긴 했음) 그리고 예능감과 노래실력에 성우같은 목소리까지 갖추고 있다. 여성들이라면 이제훈의 매력에 빠지지 않을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본다. 이제훈이 또 어떤 예능에 출연을 하여 자신의 존재감을 폭발시킬지 기대가 된다..(어째 드라마 출연보다 더 기대가 되는 것 같다)
이제훈은 시그널을 통하여 건축학개론 이후 자신의 존재감을 폭발 시켰다. 이후 탐정 홍길동:사라진 마을의 흥행으로 이제훈의 주가는 앞으로 더욱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한다.
대세배우가 된 이제훈. 그가 또 어떤 작품으로 시청자들 곁에 다가갈지 무척 기대가 된다. 이제훈은 현재 가장 뜨고 있는 대세 배우가 아닐까 생각한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