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우 이태임과의 갈등으로 큰 논란이 되었던 예원이 다시 방송에 컴백을 하게 된다. 이태임은 예원보다 더 큰 논란을 샀지만, 벌써 컴백을 했다. 두 사람의 논란 장면을 담은 비디오가 공개되면서 처음에는 이태임을 욕하던 사람이 공개된 전말을 보고 예원을 겨냥하면서 전세가 역전이 된 것 같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예원이 먼저 기분 나쁠만한 말을 했지만, 이렇게 논란이 커진 것은 이태임의 욕이 먼저였다고 생각한다. 근데 처음에 언론에 공개되었던 기사가 예원이 마냥 피해자인 것처럼 보도가 되었고, 이것이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지면서 비난의 화살이 예원으로 간 것 같다. 이태임이나 예원모두 피해자라는 생각이 든다.



이태임의 복귀와 예원의 복귀

이태임은 자신이 논란이 되었던 사건을 패러디하고, 하나의 예능 소재로 삼으며 SNL을 통하여 복귀를 했다. 이태임을 보면 정말 대단한 멘탈을 가진 대단한 여성이라는 생각이 든다. 어쩌면 논란이 있기는 했지만, 본인의 이름을 알리는 더 큰 기회가 되었으며, 인지도 역시 더 높아졌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악플과 비난의 여론, 안티가 급증했고, 이미지도 좋지 않아졌지만, 인지도 만큼은 엄청나게 올린 것 같다.




이태임에 이어서 예원도 복귀를 한다. 팬들에게 사과의 말을 남기며, 공백기를 가진 예원은 정면돌파를 선언한 이태임과 비슷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것 같다. 그녀의 복귀작 역시 SNL이기 때문이다. 이태임과의 논란을 패러디하거나 웃음으로 유발하는 장면을 SNL을 통하여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좀 특이한 것은 SNL의 게스트가 아닌 고정 크루로 출연을 한다는 것이다. 논란이 되었던 장면의 말투가 SNL를 통하여 공개되고, 예원이 이것을 많이 우려먹으면서 큰 웃음을 유발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예원의 합류에 SNL 피디는 이렇게 언급을 했다. <매력이 워낙 있는 친구다. 논란은 있었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캐스팅했다. 재능이 있다는 것은 사실이니까. 제작진과 에원이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준비도 많이 했다. 방송으로 좋은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언급을 했다.


예원의 합류가 SNL에서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시청률 상승과 화제성에는 큰 일조를 할 것으로 보인다. 예원도 SNL를 통하여 나빠진 이미지의 변화를 꾀하고자 할 것이다. 다만, 이태임과의 논란으로 인성까지 비난을 받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대중들이 그녀의 모습을 어떻게 평가를 할지가 궁금하다.



연예계는 참 알다가도 모를 일이 많이 일어나는 곳이다. 그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논란을 보면 참 어이없는 것들이 많다. 이태임 예원 논란 역시 마찬가지이다. 한 번의 논란으로 연예계를 완전히 떠나게 될 수도 있고, 대중들의 주목을 받는 스타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겸손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든다. 예원 복귀와 SNL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을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