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문천식은 정말 다재다능한 인물이라는 생각이 든다. 개그맨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도 모자라 배우로서 다양한 방송활동도 하고 있으니 말이다. 의외로 인기 있는 드라마에 많이 출연을 했고, 문천식의 능청스러운 연기력도 대중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문천식 프로필

문천식 나이는 1977년생이다. 경기도 화성시 출신이며, 문천식 키는 183cm 배우자 손유라가 있다. 문천식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며, 문천식 데뷔는 1999년 MBC 10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다.



문천식 아내(부인) 직업은 과거 스튜어디어스였는데, 두 사람의 결혼 스토리가 참 재미있다.



문천식 아내 손유라

문천식 부인 손유라의 외모는 연예인 못지 않게 특출나다. 아무래도 스튜어디어스 출신이니 그 외모가 어딜 가겠나? <내 아내는 너무 예쁘다. 역대급 비주얼이다. 첫눈에 반했다>라고 말을 하며 아내를 사로 잡은 비결에 대해서 고백했다.



<첫 만남은 비행기 안이었다. 바로 말을 걸면 가벼운 사람으로 보일까봐 명찰을 보고서 이름만 확인했다. 이름으로 SNS를 다 뒤져서 쪽지를 보냈다. 어렵게 만난 아내를 위해 집과 공항을 편하게 다닐 수 있도록 픽업 서비스를 했다. 1년 동안 거의 7만 km를 운전했다며 지구 한 바퀴가 4만 km인데 7만 km를 운전했다면 대단한 정성을 쏟은 것 같다.>


그런데 결혼 전에 아름답기만 했던 스튜어디어스 아내가 결혼 후에는 집에 있을 때에 쌀 포대 같은 옷만 입고 있다며 아내를 디스하기도 했다.



문천식은 사람이 좋다에 출연을 하여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언급한 적이 있다. <명찰로 본 이름으로 싸이월드 미니홈피 이름찾기 80~85년도 사람을 모조리 검색을 해 손유라를 찾았다. 장문의 이메일을 보냈고 전화번호를 알아낸 뒤 사랑을 얻었다>고 말했다.



문천식은 아내에게 돈을 많이 벌어오겠다고 맹세를 했고 밤무대며 닥치는데로 일을 해서 한달에 3천만원씩 벌어다 주었다고 한다. 문천식이 아내를 무척이나 좋아했고, 그녀와 꼭 결혼을 하고 싶었다고 한다.



문천식 아들 난치병

항상 웃고 밝은 얼굴을 가진 문천식에게 큰 아픔은 바로 아들이다. 문천식 아들 문주완은 태어날 때 부터 난치병을 가지고 태어났다고 한다. 선천성 화염성 모반(모세혈관으로 이루어진 양성종양 붉은 반점이 피부에 나타남)이라는 질병인데, 이 때문에 태어나자마자 수면마취를 12번이나 하고 레이저 시술을 17번이나 했다고 한다. 녹내장까지 동반되는 질명으로 과거에 시력을 잃을 뻔한 위기도 겪었다고...



문천식은 아들이 난치병이기 때문에 둘째 딸(문천식 딸)을 출산을 할 때에도 상당히 많은 걱정을 했다고 한다. 딸에게 아무것도 바라는 것이 없으니 건강하게만 태어나길 기도하고 또 기도했다. 다행이도 둘째 딸은 건강하게 태어났고, 문천식은 너무나 행복해했다.



문천식 아내 손유라는 다시 태어나도 문천식과 결혼을 하고 싶다고 한다. 아들 문주완을 대하는 태도, 아빠로서 보여주는 든든한 모습을 보면서 문천식과 또 결혼을 해도 후회가 없을 것이라고 한다.



문천식이 얼마나 대단하고 멋진 아빠이자 남편인지를 알 수 있는 대목이었다.


문천식은 아들이 난치병임에도 밝은 표정을 잃고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너무나 멋지게 보였다. 문천식 가족이 어려움 속에서 왜 행복할 수 밖에 없는지를 알 수 있을 것 같다.



아들 딸 그리고 아내 손유라를 위해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문천식의 모습을 보면서 연예인이지만 참 대단하다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문천식이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길 바라며, 아들 문주완도 꼭 치료를 잘하여 완치될 수 있기를 응원해본다. 문천식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계속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