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포미닛 등과 같은 5년 이상의 걸그룹들이 해체를 하거나 인기가 주춤한 가운데 신인 걸그룹들의 활약이 두드러진다.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레드벨벳, 오마이걸스, CLC, 우주소녀 등 많은 신인 걸그룹들이 활약을 하고 돋보이는 것 같다.



걸그룹들의 세대교체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시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번 글에서는 우주소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한다. 우주소녀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대한민국 걸그룹이다. 



2016년 2월 20일 KT기가 레전드 매치에서 첫 무대를 선보였으며 2월 25일 첫 앨범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모모모로 엠카운트다운에 데뷔를 했다.



우주소녀 중국에서 통할만한 그룹

우주소녀 멤버는 성소, 엑시, 은서, 설아, 보나, 선의, 여름, 다영, 루다, 수빈, 미기, 다윈의 멤버로 구성된 12인조 걸그룹이다. 한국멤버 9명과 중국멤버 3명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우주소녀의 가장 큰 장점은 멤버모두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고, 비주얼적으로도 손색이 없는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12명의 멤버가 모두 각자의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몸매도 너무 좋아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우주소녀는 중국에서 통할만한 그룹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우주소녀 성소 춘리 몸매로 뜬다.

우주소녀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멤버는 중국인 멤버 나이 1998년생의 성소이다. 학력은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졸업했는데, 성소는 늘씬한 몸매와 예쁜 비주얼로 중화권 미녀 걸그룹 멤버 중의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중화권 미녀는 빅토리아를 시작으로 페이, 쯔위, 주결경 등으로 이어지고 있는데, 성소 역시 차세대 중화권 미녀로 통하고 있다. 특히 성소 몸매는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 춘리 허벅지라는 이름이 불리기도 할 만큼 건강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 외모도 묘하게 춘리와 닮은 모습을 하고 있다.



이 때문에 성소는 우주소녀 멤버들 중에서 움짤이 가장 많은 멤버 중의 하나이며, 가장 많은 남자 팬들을 가지고 있지 않나 생각한다. 빅토리아, 쯔위, 성소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최근 걸그룹 중에서 중국인 멤버의 비주얼이 상당히 돋보이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성소는 우주소녀가 뜨게 된다면 가장 주목을 받을 인물 중의 한 명이다.



우주소녀 다영 신동엽 딸 외모

우주소녀 다영 나이는 1999년생이다. 본명은 임다영으로 고향은 제주도이다. 다영은 우주소녀 멤버들 중에서 가장 화제가 되는 인물인데, 여러 예능에 출연을 하여 신동엽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다.



우주소녀 다영은 다양한 느낌을 가진 외모의 소유자이다. 일단 신동엽 딸이라고 말해도 괜찮을 정도로 묘하게 닮은 외모가 특징이다. 다영은 중학교때부터 신동엽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다고...



그리고 크레용팝 초아, 웨이 느낌도 있고 아무튼 묘하게 예쁜 외모가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다. 특히 웃는 모습이 너무나 매력적인 아이돌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그렇게 확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친근하고 좋은 인상이 다영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아무튼, 자주보고 싶은 아이돌 멤버이다.



다영은 신동엽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한 적이 있다. <어릴 땐 몰랐는데, 중학교에 들어가면서 닮았다는 소리를 듣기 시작했다. 회사와서 연습을 하는데 신동엽 선배님이 춤을 춘다>는 말을 들었다고 고백을 했다.



이어서 신동엽에게 <꼭 한 번 만나고 싶다>며 영상편지를 보낸것... 이후 다영은 신동엽이 진행하고 있는 안녕하세요에 출연을 하여 드디어 만나게 되었다는.... 아무튼, 다영은 신동엽 딸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이 닮은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우주소녀는 2016년 데뷔를 했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대중들의 큰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화제성이나 멤버들의 비주얼을 본다면 충분히 성공할만한 가능성을 가진 그룹이라는 생각이 든다. 우주소녀 노래만 화제가 된다면 금방 뜰 수 있는 그룹이 아닐까?



최근 걸그룹의 트렌드라고 한다면 한국인 멤버를 주축으로 중화권 멤버를 포함시켜 함께 활동을 하는 것이다. 아무래도 중국 시장이 워낙 크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중국 활동을 염두해두고 있기 때문이다. 우주소녀 역시 중국 활동을 염두해두고 만든 그룹이라고 할 수 있다.



아무튼, 우주소녀가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다영처럼 멤버 개개인의 예능 활동을 늘리고 꾸준히 대중들에게 자신을 알린다면 충분히 화제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우주소녀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