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소녀시대 티파니를 SNL에서 만나게 되었다. 소녀시대 티파니에서 솔로로 돌아온 티파니의 모습을 SNL을 통하여 마음껏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다. 티파니는 SNL에 출연을 하여 자신의 '끼'를 마음껏 폭발시켰다!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맞아? 라는 생각이 들정도 매력 가득한 모습을 주었던 것 같다.



티파니 프로필

티파니 나이는 1989년 8월 1일생이다. 티파니 국적은 미국 샌프란시스코 출신이며 키는 162cm이다. 티파니 소속사는 SM 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한국켄트외국인학교를 졸업했다. 2007년 데뷔를 했으며, 소녀시대와 태티서 그리고 솔로까지 활동을 하게 되었다.



SNL 출격 티파니

티파니는 SNL에 출연을 하여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보여주었던 것 같다. 데뷔 10년차의 노련함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어필을 하면서 예능감의 포텐을 터뜨렸다.



티파니 3분여친 연기력

티파니의 SNL 출연에서 가장 화제가 되었던 장면은 티파니의 3분 여친과 4배속 댄스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특히 티파니는 뭇남성들이 꿈꾸고 있는 3분여친에 출연을 하여 권혁수와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었던 것 같다.



'내반쪽'으로 시작한 티파니는 애교 가득한 여친의 정석을 보여주며 권혁수를 설레게 만들었다. 그러나 회사까지 찾아와서 떨어지기 싫다며 매달리는 티파니는 대략 난감했다. 



'첫사랑' 티파니는 청순한 매력을 가진 여친이었다. 그런데 너무 청순함이 문제였다. 아무런 병도 없는데 쓰러지기도 하고, 자신을 시한부라 생각하는 모습에 권혁수는 개수작이라며 그녀를 밀쳐냈다.



'미국 여친'에서는 티파니의 후덜덜한 연기력을 볼 수 있었던 것 같다. 섹시한 모습으로 등장을 해서 권혁수를 설레게 했고, 미국 드라마에서만 보던 자동차 세차씬으로 이목을 집중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부모님과의 저녁시사 요청을 디너 파티로 생각하며 친구들을 불러 파티를 열고, 쿨하게 딴 남성과 키스하는 모습... 그리고 흥분하며 나가라는 권혁수에게 총을 꺼내들며 협박하는 모습은 파격의 연속이었다.



티파니의 미국여친은 현재 페이스북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다양한 배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티파니의 연기력에 놀랐던 것 같다. 티파니 3분 여친을 보면서 어쩌면 소녀시대 멤버들 중에서 연기력이 가장 뛰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였다.



티파니는 진지와 코믹을 오가며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SNL을 더욱 재미있고 풍성하게 만들었던 것 같다.



끼가 있는 티파니

이렇게 끼가 많은 티파니가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 왜 자주 출연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소녀시대 노래에 맞춰 4배속으로 추는 댄스는 '역시 잘한다! 대단하다'라는 말이 저절로 날 정도로 완벽했던 것 같다.



10년차 걸그룹의 노련함과 혼자서도 잘할 수 있다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것 같다. 


티파니는 SNL을 통하여 다양한 배역을 자신의 끼로 무난하게 소화해내며, 예능 포텐을 터뜨렸던 것 같다. 어쩌면 이번 호평을 계기로 티파니가 배우로도 진출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갓파니가 SNL에서 보여준 연기력이라고 한다면 정극드라마에서도 기대가 될 것 같다. 소녀시대 멤버인 윤아나 유리도 연기를 하는데 티파니라고 연기를 하지 말라는 법은 없으니 말이다.



아무튼, 티파니는 SNL에서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며 대중들에게 호감도를 높였던 것 같다. 앞으로 티파니의 다양한 활약을 기대하며 그녀의 새로운 모습을 보는 것도 상당히 흥미로울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