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효종은 인기 있는 개그맨 중의 한 명이다. 개그콘서트를 통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고, 여러 유행어와 개그 프로그램을 만들며 한 때 큰 인기를 끌었다.


최효종 프로필

최효종 나이는 1986년 6월 3일생이다. 최요종 소속사는 커피리닷컴이며, HJ골드 대표이다. 최효종 가족 사항으로는 사촌 야구선수 민병헌이 있으며, 학력은 동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를 졸업했다. 데뷔는 2007년 KBS 22기 공채 코미디언이다.



최효종 아내 결혼스토리

최효종 결혼은 2016년 4월 24일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치뤄졌다. 최효종 아내는 오랫동안 연인사이로 지내오던 여자친구였는데, 7년 이상 연애를 하고 결혼까지 한 것이라고 한다.(과거 최효종 여자친구에 대한 기사가 나오기도 했었다)



최효종 부인은 <단아함, 청순함, 세련미, 섹시함까지 모두 가지고 있는 여성>이라고 한다. 지해롭고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도록 옆에서 항상 조언을 해준다며 최효종 내조에도 힘쓰고 있다고...



최효종의 결혼식은 비교적 조용히 치뤄졌다. 아무래도 최효종이 여러 가지 논란에 휩싸인 적이 있기 때문이다. 최효종 방송태도 논란과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홍보 논란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다.



최효종 국회의원 모욕죄?

최효종은 사회문제나 정치와 관련된 소재로 개그를 하기도 했다. 국회의원 강용석은 과거 국회의원에 대한 집단모욕제로 최효종을 고소하기도 했다. 사마귀 유치원에서 한 발언이 문제가 되었다.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서는 집권여당 수뇌부와 친해져서 집권여당의 공천을 받아 여당 텃밭에서 출마를 하면 되는데 출마할 때도 공탁금 2억만 들고 선관위로 찾아가면 돼요. 선거 유세 때 평소에 잘 안가던 시장을 돌아다니면서 할머니들과 악수만 해주면 되고요. 평소에 먹지 않았던 국밥을 한 번에 먹으면 돼요>라고 국회의원을 모욕했다는 것이다.



최효종은 정범균과 함께 여러 가지 개그 프로그램을 만들며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여러가지 논란이 되면서 활동이 뜸해지고, 대중들에게도 잊혀진 것 같다. 최효종과 함께 항상 다녔던 정범균도 마찬가지...



최효종 자기야 출연 욕심

최효종이 최근 백년손님 자기야에 출연을 했다. 최효종은 백년손님 애청자임을 밝히며 <군대에 있을 때도 매번 봤다. 어린 후임들이 랩을 하는 프로그램을 보고 싶어도 매번 백년손님을 틀어놔 원성을 들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꼭 후포리에도 방문해보고 싶다고...



최효종은 개그콘서트에 더 이상 출연을 하지 않으면서 인기가 많이 시들해진 것 같다. 개그콘서트라는 프로그램의 인기가 떨어진 것도 하나의 원인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최효종은 개그콘서트를 통하여 전성기를 보냈고,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그런데 개그콘서트의 경우 개그 소재가 고갈 될 수 있으며, 남을 웃긴다는 것 자체가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최효종에게도 다른 전환점이 필요한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



이런 것을 보면 개그맨의 연예계 생활은 정말 녹록치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최효종이 앞으로 여러 프로그램을 통하여 만날 수 있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