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예능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 방송인 신수지의 열애설이 터졌다. 열애설의 상대는 밴드 트랙스의 김정모로 알려졌다. 열애설을 보도한 언론매체에 따르면 김정모와 신수지는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으로 주위에 달콤한 분위기를 가득 뽐내고 있다. 



주위 가까운 동료들은 대부분 이 사실을 눈치채고 있으며, 공개적인 자리에도 굳이 피하지 않고 함께 어울리며 다정함을 과시한다>고 언급을 했다. 그리고 두 사람이 최근 야구장에 함께 모습을 드러내 사람들에게 포착되었다고 한다.


신수지는 체조선수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활동을 했으며, 방송인으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 예쁜 얼굴에 신수지 몸매가 워낙 좋다보니 많은 남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특히 신수지 시구는 최고의 시구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신수지하면 시구를 빼놓을 수 없다. 그녀의 시구는 미국에서도 화제가 되었다.)


그리고 현재는 신수지가 볼링선수로 도전을 하여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 역시 운동선수들의 운동 감각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반면 김정모는 그렇게 잘 알려지지 않았다. 신수지 나이는 1991년생, 김정모 나이는 1985년생으로 두 사람은 나이차이가 6살이나 난다. 오랫동안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을 해왔지만, 그룹 자체는 큰 인기를 끌지 못했다.




김정모 신수지 입장

그러나 김정모와 신수지는 열애설을 부인하고 있다. 김정모 소속사는 <신수지와의 열애설을 사실이 아니다. 친한 사이일 뿐이다>라며 열애설을 일축했고, 신수지 소속사 역시 김정모와 친한 사이는 맞지만 깊은 사이는 아니다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지 확인할 길이 없다. 실제로 사귄다고 하더라도 사진 한장 없는 기사로 열애설을 터뜨리게 된다면 일단은 아니라고 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이다.




신수지 열애설 노이로제 걸릴만

신수지는 연예인이 아니지만 예쁜 외모와 몸매 때문에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때문에 그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지나치게 높다고 할 수 있다. 그런데 그동안 신수지에 관련된 여러 열애설을 보면서 이만하면 신수지가 열애설 노이로제에 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누구와 친분이 있고, 같이 다니는 것만으로도 열애설이 터지기 때문이다.



개그맨 허경환과도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었는데, 이 역시 사실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신수지는 열애설 후 허경환과 더욱 멀어졌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다. 출발 드림팀에서 커플 게임을 했는데 같은 색 티를 입고 왔다. 



이후 개그콘서트에 나갔는데, 연인이 아니라고 했는데 계속 연관을 짓고 열애설이 터지니까 못 보겠더라고 고백을 했다.



신수지가 이런 열애설이 자꾸만 터지는 이유는 신수지의 성격이 워낙 좋아서 그렇다고 한다. '평소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이며 내숭이 없는 편이다. 구김살 없이 누구와도 쉽게 친해진다. 



예능프로그램에서 만난 연예인, 스포츠 스타와 대부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신수지가 친화력 좋은 성격 때문에 열애설이 자주 터지는 것 같다.


신수지가 출연을 하는 프로그램만 잘 봐도 알 수 있다. 옆에 있는 사람을 잘챙기고 말도 예쁘게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눈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밝게 웃는 모습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호감을 사고 있는 것 같다.



근거 없는 열애설, 기사부터 쓰고 보는 열애설은 오히려 실제로 이루어질려고 하는 연인들의 사이를 방해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김정모 신수지는 이번 열애설로 두 사람의 사이가 서먹해지지 않을까 생각된다.



연예인이 아닌 신수지는 잦은 열애설로 연예계 활동에 노이로제가 걸리지 않았을까 생각된다. 누구와 다녔다고만 하면 열애설이 터지니 말이다. 아무래도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공인으로서 앞으로의 행동에 좀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