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펜던스 데이2:리써전스(Independence Day: Resurgence)는 2016년 영화 중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영화 중의 하나이다.
그런데 이 영화에 아나운서 오상진이 출연을 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었다.
헐리우드 유명 영화에 아나운서 오상진이 왜? 무슨 역으로 출연을 하나? 라는 궁금증을 가지는 분들이 많았다.
누구보다 빠르고, 누구보다 조심스럽게 오상진의 헐리우드 진출이 성사되는가 싶었다.
오상진은 엄친아로 학벌도 좋고, 영어도 잘하는데, 이것이 인디펜던스 데이2에 출연을 할 수 있었던 계기가 아니었나 생각된다.
오상진 김소영 열애
최근 오상진에 관련된 기사가 많이 나오고 있다.
헐리우드 영화 출연 이전에는 아나운서 김소영과의 열애설이 큰 화제가 되었다. 김소영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이 놀라셨죠. 저도 많이 놀랐었어요. 이제야 조금 용기를 내 봅니다. 여느 직장에 불과한 제 소식 때문에 선거철 많은 분들이 불편하시지 않을까 걱정되어 당일에는 어떤 말도 드리기가 어려웠습니다>라고 말을 하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오상진은 두 사람모두 아나운서라는 직업으로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 두 사람은 머리도 좋고, 외모도 예쁘고 잘생겨 엄친아 커플로도 유명하다. 그래서 두 사람의 열애가 더 화제가 되었고,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다.
김소영 아나운서는 모든 남자들이 좋아하는 워너비 신부감이다. 엄친녀에 외모도 예쁘고, 김소영 몸매까지 너무 예쁘니 말이다. 어쩌면 오상진이 결혼 생각을 하고 김소영과 만나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된다. 조만간 오상진 결혼, 김소영 결혼과 같은 기사를 보게 되지 않을까?(오상진 김소영 결혼했으면 좋겠다.)
김소영은 복면가왕에 출연을 하여 뛰어난 노래실력을 보여주었다. 까면 깔수록 매력이 나오는 양파같은 여성이 아닐까 생각된다.
오상진 통편집
김소영과 열애설 이후 오상진에게 또 경사스러운 소식이 나온 것이라 생각했다.
헐리우드 영화 그것도 인디펜던스데이2에 출연을 하게 될줄은 상상도 못했을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번 영화에 통편집이 되어 굴욕을 맞게 되었다.
헐리우드 영화에 출연을 하는 것으로 화제가 되었는데, 통편집을 당해서 또 화제가 되고 있다.
오상진은 극중 우주전쟁을 취재하기 위해서 전 세계 저널리스트들이 모이는 장면에 한국 기자로 촬영을 했다고 한다.
하지만 영화 자체에 그 장면이 통편집 되면서 본의아니게 통편집을 당하게 되었다.
오상진이 헐리우드 영화에 출연을 했다는 것에 의의를 둘 필요가 있다.
비록 편집을 당하기는 했지만, 이번 기회로 또 헐리우드 영화에 출연을 하게 될 기회가 있을지 모르니 말이다.
오상진은 2006년 MBC 24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다. 오상진 나이는 1980년생이다.
그런데 최근 프리랜서로 선언하고 소속사 프레인TPC로 옮기면서 오상진이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것 같다.
프리랜서로 전향을 하게 되면 좋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데, 오상진은 이런 염려를 뿌리치고 김소영과 열애에 이어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 그리고 헐리우드 영화에까지 출연을 하게 되었다.
전현무가 예능의 신으로 탁월한 진행감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면, 오상진은 진중하고, 잘생김과 멋짐으로 배우까지 도전해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헐리우드 진출은 다음 기회로 미뤄두자. 기회는 언젠가 또 올 것이다.
오상진의 다양한 행보를 주목하며, 앞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연예인으로 기억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