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솔라 에릭남이 새로운 커플로 합류했다. 우결4로 가상 결혼을 시작했기 때문이다. 


솔라 에릭남의 등장으로 곽시양 김소연 커플이 하차를 하게 되었다. 

예쁜 사랑이 보기 좋았지만, 하차의 가장 큰 이유는 큰 화제성이 없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된다.



김소연 곽시약 마지막 데이트

곽시양 김소연 커플의 마지막 데이트는 평범하게 그려졌다. 두 사람은 마지막이라는 것을 미리 예감을 했고, 이에 대해서 큰 아쉬움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두 사람 개개인으로써는 너무나도 행복한 시간이었고, 서로에게 중요한 존재가 되었기 떄문이다.



제작진의 미션카드로 두 사람의 데이트가 종료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곽시양은 김소연의 눈을 보지 못한 채 눈물을 흘렸다. 아내 김소연 역시 울컥거리며 눈물을 흘렸다.




두 사람은 평범하고 예쁜 데이트를 했지만, 이것이 마지막이라는 생각 때문에 큰 아쉬움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곽시양은 김소연과의 커플 하차에 이런 말을 했다. 그 동안은 내가 옆에서 지켜줄 수 있었는데 이제 옆에서는 누가 지켜주지? 곽시양 아내 김소연이 아니었으면 내가 바뀌지 않았을 것이다. 

나를 돌아볼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다고 표현을 했다.


김소연은 곽시양이 따뜻한 사람이다. 더할 나위없이 행복했다. 처음부터 곽시양이 좋았다고 김소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무튼, 두 사람은 상당히 보기좋고 예쁜 커플임은 분명했다. 좀 더 볼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운 생각이 든다.



솔라 에릭남

첫 만남은 다소 엉뚱하고 재미있었다. 미션카드를 받은 에릭남은 당황을 했다. <당신의 신부가 한 성에 갇혀 당신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지금 바로 이동 구출해 가상 결혼 생활을 시작하라>는 미션카드였다.



에릭남은 제작진이 지시한 곳으로 갔는데 그곳은 감옥이었다. 

에릭남은 감옥에 갇혀있게 되었고, 솔라는 가면을 쓰고 다른 방에 있었다. 



에릭남이 탈출하기 위해서는 솔라 신부가 내는 퀴즈를 맞춰야했고, 열쇠를 받아 감옥에서 탈출을 해야 했다. 

그래야지만 솔라를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솔라는 복면가왕에 출연을 한듯한 가면을 쓰고 있었고, 몸매가 여실히 드러나는 예쁜 드레스를 입고 있었다. 솔라는 마마무를 대표하는 비주얼 멤버로 외모도 예쁘고, 몸매도 너무 예쁜 멤버이다.



첫 방송이 진행되기 전에 에릭남과 솔라가 함께 우결을 찍고 있는 모습이 공개가 되었다. 

솔라는 여기서 너무나 예쁜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고 있었다. 이 사진으로 에릭남 키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프로필상 에릭남 키는 175cm이다.(실제로는 이보다 작을 듯, 솔라 키 163cm)



에릭남은 최근 대세로 뜨고 있다. 성격도 너무나 좋고, 착하고 외모에 가창력까지 겸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혼자에서 보여준 에릭남은 반전의 모습을 보여주며, 큰 화제가 되었다.

이런 화제성이 우결에 출연한 기회가 된게 아닌가 생각된다.

완벽한 엄친아 에릭남



솔라 역시 마찬가지이다. 

예쁜 외모에 가창력까지 뛰어나기 때문이다.


솔라는 화보촬영을 통하여 예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다.

특히 몸매가드러난 사진들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솔라의 외모는 호불호가 가리는 스타일이다.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저 그렇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이다.

솔라 나이는 1991년생으로 아직 20대 초반이지만, 보이기에는 이것보다 더 나이들어 보이는 것 같다.

그게 솔라의 매력 단점이자 장점이라고도 할 수 있다.




매력적인 비주얼에 마마무 is 뭔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솔라.

솔라의 고정적인 첫 예능 출연이라고 할 수 있는데...

여기서 솔라의 모습이 상당히 기대가 된다.



우결에서 보여지는 에릭남은 약간 허당끼가 있지만, 착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 같다. 

특히 여자를 대한 매너면에서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반면 솔라는 의외로 터프한 매력을 보여줄 것 같다. 비주얼이나 전체적으로 너무나 매력적인 커플이 아닐까 생각된다.

솔라 에릭남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우결4를 통하여 멋진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다.


댓글